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SNS] 한고은, 영국 귀족과 함께한 만찬 사진..'럭셔리의 극치'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7-11-16 09:43|최종수정. 2017-11-16 11:10

한고은의 우아한 분위기, 귀족이 따로 없었다.

배우 한고은이 영국에서 경험한 일상을 공개하며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SNS] 한고은, 영국 귀족과 함께한 만찬 사진..’럭셔리의 극치’한고은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jtbc #다큐멘터리 #영국의품격 #브리티시럭셔리 를 만나다 #16일밤 00시20분”이라는 글과 함께 영국 귀족의 성에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한 뱅킷홀에서 영국 귀족과 유창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한고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가일 공작은 현대적인 귀족의 삶을 경험하기 위한 한고은의 방문을 기념해 영국 상류층이 향유하던 유서 깊은 만찬 자리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가일 공작의 서재에서 시크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블랙 드레스를 스타일링 한 한고은은 귀족 못지 않은 우아한 자태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사진 속 한고은의 모습은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영국의 품격, 브리티시 럭셔리를 만나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통의 힘을 현대적인 가치로 이어가는 영국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로 16일 밤 12시 20분 방송 예정이다.

사진=한고은 SNS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