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블랙' 고아라는 잊어라! '급이 다른 성숙미!'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7-11-16 11:50|최종수정. 2017-11-16 13:58

배우 고아라가 급이 다른 성숙미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에서는 배우 고아라의 반전 매력이 담긴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블랙’ 고아라는 잊어라! ’급이 다른 성숙미!’공개된 화보 속 고아라는 올 블랙 컬러의 수트와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스타일링 한 롱 헤어로 평소 선보인 청순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성숙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2017 F/W 시즌 유행 컬러인 레드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연출,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에 버건디 컬러의 배경이 더해져 더해 '겨울 여신'의 포스를 풍기고 있다.

고아라는 현재 OCN 드라마 '블랙'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와 수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 측에 따르면 고아라는 바쁜 스케줄에도 뷰티 화보 촬영 내내 베테랑 여배우의 면모를 드러내며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눈빛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평이다.

특히 고아라의 이국적인 외모에 한층 성숙미를 더한 강렬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드라마 속 수수한 이미지에 반전의 매력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아라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OCN 드라마 ‘블랙’에서 배우 송승헌, 김동준, 이엘 등과 함께 출연 중이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뷰티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