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마녀의 법정' 윤현민, 법정도 런웨이로 만드는 수트핏' 여심 저격'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7-11-18 14:52|최종수정. 2017-11-20 14:56

'마녀의 법정' 윤현민이 법정을 런웨이로 만드는 수트핏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윤현민의 소속사 제이에스픽처스는 18일 KBS2 월화극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 연출 김영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마녀의 법정’ 윤현민, 법정도 런웨이로 만드는 수트핏’ 여심 저격’공개된 사진 속에서 윤현민은 그레이 컬러 수트를 입고 모델 버금가는 기럭지를 과시하고 있다. 184cm의 큰 키와 비율이 만들어내는 완벽한 수트핏은 그가 있는 곳을 한 순간에 런웨이로 만들어 버린다. 여기에 윤현민 특유의 시원한 미소는 주위마저 환하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법정 안에서 법복을 입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윤현민은 오버핏의 법복마저 패션으로 승화시키며 여성 시청자들을 제복앓이에 빠뜨리고 있다.

실제 윤현민은 검사 캐릭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의상에도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에 앞서 자신의 신체에 맞는 수트를 제작해 단정한 검사룩을 완성시켰다. 때문에 여진욱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의 몰입도가 높아졌다는 평이다.

한편, '마녀의 법정'은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과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이 여성 아동 범죄전담부에서 추악한 현실 범죄를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제공=아이윌 미디어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