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패션

내 SNS에 담기

'패왕색' 현아의 낮과 밤..빨간 부츠 신고 강렬 섹시미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7-11-23 12:33|최종수정. 2017-11-23 14:22

가수 현아의 패왕색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현아는 자유분방한 매력부터 고혹적이면서도 그윽한 눈빛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패왕색’ 현아의 낮과 밤..빨간 부츠 신고 강렬 섹시미’패왕색’ 현아의 낮과 밤..빨간 부츠 신고 강렬 섹시미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유니크 하면서도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을 담은 베네통의 컬러풀한 룩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DAY & NIGHT’를 콘셉트로 그녀의 생생한 하루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그녀는 붉은 레터링이 돋보이는 옐로우 컬러의 티셔츠에 오버 핏 코트를 살짝 걸쳐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화보를 완성해냈다.

특히 레터링 컬러와 톤온톤을 맞춘 레드 밍크 퍼 머플러로 그녀만의 패션 감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니트 풀오버와 함께 그녀의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였으며 여기에 풍성한 퍼가 돋보이는 야상 패딩으로 독보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해 냈다.

한편 현아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멘토로 출연하고 있다.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