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소다남매, '슈퍼맨' 이후 근황 포착..."홍콩여행 中"

enews24 고수진 기자|입력. 2017-12-04 11:36|최종수정. 2017-12-04 14:40

배우 이범수의 자녀 소다남매의 홍콩 여행기가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소다남매' 이소을, 이다을이 엄마 이윤진과 여행작가 맹지나와 함께 홍콩 디즈니랜드를 찾은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소다남매, ’슈퍼맨’ 이후 근황 포착...”홍콩여행 中”영상 속에는 해맑은 표정으로 놀이동산을 활보하는 소다남매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도 절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해당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10만뷰를 훌쩍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다남매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다재다능한 끼와 순수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민 남매'라는 애칭을 얻었다. 특히 영상에는 방송 후 폭풍 성장한 아이들의 모습 속에 장난기까지 업그레이드한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에 반가움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당장 여행가고 싶다", "여행 뽐뿌 온다", "애들 노는 거 보니 나도 홍콩 디즈니랜드로 당장 가고 싶다", "소다남매 여전히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이범수는 최근 진행된 '2017 마마 인 홍콩(2017 MAMA in Hong Kong(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자로 나서 눈길을 끌었으며, 이범수의 아내이자 전문 동시 통역사 이윤진은 토털 패션 브랜드 비엘타(VIELTA)를 리론칭하며 사업가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출처='여행에 미치다' 영상 캡처


고수진 기자 sujingo@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