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슬기로운 감빵생활 동영상] 전여친 정수정만 알고있던 박해수의 속마음 "야구 절대 그만 안둬"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7-12-07 23:25|최종수정. 2017-12-07 23:25

전여친 정수정이 박해수의 속마음을 가장 잘 안다.

7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지혜로운 전여친 지호(정수정)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지호는 의사를 찾아가 제혁(박해수)의 상태를 물으며 수술을 받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의사는 "네. 그렇게 차근차근 재활할 생각이다"라며 "여자친구는 여자친구다. 어떻게 알았냐. 나만 아는 거였는데"라고 말하며 놀랐다. 야구를 안할 거라면 굳이 수술을 안 받을 이유도 없었기 때문.

이후 준호(정경호)를 만난 지호는 준호가 "진짜 죽을만큼 야구 하기 싫어해"라고 말하자 "제혁 오빠 야구 그만둔다는 생각 한번도 안했다. 얼마나 간절한데요"라고 맞받아쳤다.

이어 지호는 "제혁 오빠 야구 절대 포기 안해요. 오빠가 좀 도와주세요. 제혁 오빠 지금 쪽팔려서 야구 다시 한다는 소리 못할 거다"라며 "그 어떤 허접한 방법이라도 상관 없다. 제혁 오빠는 무조건 그렇게 할 테니까"라고 말했다.[슬기로운 감빵생활 동영상] 전여친 정수정만 알고있던 박해수의 속마음 ”야구 절대 그만 안둬”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