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e영상] '강철비' 정우성 "동갑내기 친구 곽도원, 나를 사랑하는 것 같다"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7-12-12 10:38|최종수정. 2017-12-12 10:38

정우성이 동갑내기 배우 곽도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우성은 1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강철비'언론배급시사회에서 "한 동료에게 신뢰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축복"이라고 입을 열었다.

정우성은 "동료 배우와 연기하면서 주고받을 수 있는 교감은 좋은 캐릭터를 선물 받는 것보다 짜릿한 경험"이라며 "친구로서의 감정과 신뢰가 높아진 시점에 '강철비'로 다시 만나게 됐는데 타이밍이 좋았다"고 말했다. 정우성과 곽도원은 '아수라'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췄다.

또한 정우성은 "곽도원은 저를 참 사랑해주는 것 같다"며 "연기할 때 항상 '이 친구가 나를 좋아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더 푸근하게 혹은 못되게 장난도 치게 되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내용을 그린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상 연출: 김지훈PD

-eNEWS24, 삼시세끼 연예뉴스-[e영상] ’강철비’ 정우성 ”동갑내기 친구 곽도원, 나를 사랑하는 것 같다”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