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고등래퍼 시즌2', 베일 벗었다! '예비 고등학생부터 어반 힙합까지'

enews24 이동현 기자|입력. 2017-12-12 14:11|최종수정. 2017-12-12 15:20

국내 최초 고교생 대상 랩 배틀 프로그램 '고등래퍼'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올초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고등래퍼'가 시즌2 출격을 앞두고 12일 오후 공식 로고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런칭 소식을 알렸다.
’고등래퍼 시즌2’, 베일 벗었다! ’예비 고등학생부터 어반 힙합까지’'고등래퍼'는 국내 최초 고등학생 랩 배틀 프로그램으로 10대의 풋풋한 느낌과 패기를 담은 새로운 콘셉트와 고등학생을 대변하는 가사 등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또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양홍원 최하민을 비롯해 김동현 마크 최서현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력과 끼를 보여줘 우리나라 힙합의 밝은 미래를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돌아오는 2018년 새 학기에 방송이 시작될 '고등래퍼 시즌2'의 지원자 모집은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방송이 내년에 시작되는 점을 감안 예비 고등학생인 2002년생(현 중학교 3학년)에게도 지원 기회를 제공해 높은 가능성을 가진 참가자들을 더욱 많이 모집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원자가 선보일 수 있는 힙합 스타일도 다양화해 붐뱁, 트랩 등 랩 방식은 물론 자이언티와 크러쉬 등이 선보여 주목 받고 있는 어반 힙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지난 시즌에는 정준하와 하하가 MC를 맡고 양동근 스윙스 매드클라운 등이 고등래퍼들의 멘터로 나선 바 있다. 이번 새로운 시즌에는 누가 MC와 멘토로 합류하게 될 것인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슈퍼루키를 꿈꾸는 고등학생들의 새롭게 시작되는 힙합 스토리는 Mnet '고등래퍼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Mnet

이동현 기자 kulkuri7@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