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오늘 뭐볼까]'쿨까당' 추미애 대표, 딸과 통화에 눈물 흘린 사연은?

enews24 최승혜 기자|입력. 2017-12-13 10:11|최종수정. 2017-12-13 10:53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 출연해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오늘(13일) 저녁 6시 40분 방송되는 '곽승준의 쿨까당 - 당 대표 특집'에서는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출연, '정치인' 추미애와 '엄마' 추미애를 넘나들며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오늘 뭐볼까]’쿨까당’ 추미애 대표, 딸과 통화에 눈물 흘린 사연은?이날 방송에는 녹화 도중 걸려온 큰 딸의 전화를 받는 추 대표의 모습이 공개된다. 추 대표의 큰 딸은 정치인 엄마가 안타까웠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 ‘삼보일배 할 때’를 꼽으며, TV로 엄마의 모습을 보고 울었던 당시를 떠올리고 정치인의 자녀로 겪어야 했던 남 모를 아픔을 전한다. 이를 듣고 추 대표 역시 눈물을 보여 김지민과 지주연 등 패널들의 눈시울도 붉어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특별한 게스트도 함께 한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추미애 대표의 팬클럽 '미애리언'이 참석해 정치인 추미애의 숨겨진 모습들을 밝힐 계획. 표창원, 장제원 등 '동료 국회의원이 말하는 추미애'를 비롯해 '사랑꾼' 면모를 뽐내는 남편과의 연애스토리 등 추 대표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된다.

당 대표 특집으로 꾸며지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13일(수) 저녁 6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tvN

최승혜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