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인피니트, '코빅' 게스트 떴다..'나몰라엔터' 고장환 특급 도우미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8-01-12 15:21|최종수정. 2018-01-16 15:02

그룹 인피니트가 '코미디빅리그' 게스트로 출격한다.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이성종은 최근 진행된 tvN '코미디빅리그'(연출 김민경 남경모, 이하 코빅) 녹화에 참여했다. 코너는 지난주 첫 선을 보여 화제를 모았던 '나혼자엔터'로, 12일 '코빅' 공식 페이스북에는 이들이 함께 한 인증샷이 공개돼 방송 전부터 기대를 키우고 있다.
인피니트, ’코빅’ 게스트 떴다..’나몰라엔터’ 고장환 특급 도우미공개된 게시물에는 'oh 인피니트 오셨다 oh'라는 글과 더불어 인피니트 우현, 동우, 성종의 셀카 인증샷, '나몰라엔터' 멤버들과 함께 한 다정한 모습들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혼자엔터'는 최근 SNS에 업로드한 영상을 통해 '대세' 반열에 오른 '나몰라패밀리' 고장환이 멤버 김경욱, 김태환과 함께 선보인 신규 코너다. 아이돌 가수를 키우는 얼렁뚱땅 대표 고장환과 괴짜 아티스트 김경욱, 김태환의 예측불허 캐릭터가 웃음 포인트로, 인피니트 멤버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줬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인피니트의 활약상은 14일(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코미디빅리그' 공식 페이스북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