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e영상] '슬기로운 감빵생활' 고박사 정민성, "카이스트 역으로 오디션 3차까지 갔다" 비하인드 공개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1-12 16:00|최종수정. 2018-01-12 16:00

'슬빵' 고박사 정민성, "문래동 카이스트역 오디션" 3차까지 간 오디션 비하인드!

정민성은 최근 eNEWS24와 짧은 영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현재 화제 속에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고박사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민성은 오디션 비하인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정민성은 극 중 다양한 법지식과 늘 남을 배려하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정민성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캐스팅된 당시를 히상하며 "캐스팅 됐을 때 정말 기뻤다. 대본을 보면서 '내가 이걸 소화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됐다"라며 "4회에서 팝송 '마이웨이'를 불렀는데 그 씬이 가장 큰 고비였다. 그걸 잘 넘겨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슬기로운 감빵생활' 오디션에 대해 "마음가짐을 바르게 먹고 갔다. 2차 오디셨 때 고박사와 카이스트 두 개 역을 봤고, 3차 오디션에서 합격 소식을 듣고 기뻐 날뛰었다"라고 전했다.

영상연출: 박재연PD[e영상] ’슬기로운 감빵생활’ 고박사 정민성, ”카이스트 역으로 오디션 3차까지 갔다” 비하인드 공개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