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스위스行 '문제적남자' 측 "장기하, 뇌풀기 활약..깜짝 놀랄 결과"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8-01-13 07:47|최종수정. 2018-01-16 15:00

가수 장기하가 숨겨왔던 뇌풀기 실력을 공개한다.

14일(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연출 이근찬)에서는 특급 게스트 장기하와 함께 하는 스위스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취리히 연방 공과대학에서 펼쳐지는 뇌풀기가 흥미진진함을 더할 예정.스위스行 ’문제적남자’ 측 ”장기하, 뇌풀기 활약..깜짝 놀랄 결과”

뇌섹남들은 ETH 학생들의 활약에 놀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계속된 학생들의 정답 릴레이에 "우리도 긴장하자"라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장기하는 "다들 어떻게 정답을 맞히는 거야"라며 문제 탐구에 돌입, 깜짝 놀랄 만한 결과를 만들어 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취리히 도시 전체를 배경으로 뇌풀기에 나선 뇌섹남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뇌섹남들은 도심 곳곳 숨겨진 '여우'의 발자취를 따라 문제를 풀며 뇌섹미를 뽐냈다고. 취리히의 아름다운 보물을 찾기 위해 릴레이 뇌풀기에 도전했고, 출연자들은 여우의 흔적을 발견할 때마다 환호성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취리히의 아름다움이 담긴 보물의 정체와 장기하의 활약은 14일(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tvN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