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지드래곤 볼링장-GD카페 개업..패션브랜드까지 가진 당찬 사업가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8-01-13 18:39|최종수정. 2018-01-16 14:40

지드래곤 볼링장 개업에 많은 시선이 쏠렸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제주도에 새로운 카페와 볼링장을 개업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지드래곤 볼링장-GD카페 개업..패션브랜드까지 가진 당찬 사업가지드래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이 소문에 대해 "지드래곤이 건축 초기 단계부터 디자인 및 기획, 인테리어까지 직접 참여한 새로운 GD카페와 볼링장이 오는 2월, 3월 순차적으로 문을 연다"고 밝히며 공식화 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새로 개장하는 카페는 지드래곤의 패션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에서 디자인을 착안해 만들어졌다.

또 볼링장은 라운지펍을 겸할 예정으로 제주도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공간이 부족하다는 지드래곤의 아이디어에서 탄생하게 됐다.

지난 1년간 공사돼온 GD카페와 볼링장은 현재 인테리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지드래곤은 현재 제주도에 머무르며 개인소장 작품 설치 및 내부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등 많은 애정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국내 외 관광객들이 찾는 제주도에 세계적인 스타 지드래곤과 동북아 최대 수준의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일으킬 시너지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사진=eNEWS DB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