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오늘 뭐볼까] "장기하 vs 전현무"..'문제적남자', 취리히 뇌풀기 신흥강자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8-01-14 15:46|최종수정. 2018-01-16 15:06

스위스로 첫 해외 원정을 떠난 '문제적남자'가 취리히를 배경으로 뇌풀기 한 판 승부를 벌인다.

14일(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연출 이근찬)에서는 취리히 도시 전체를 배경으로 뇌풀기에 나선 뇌섹남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 뭐볼까] ”장기하 vs 전현무”..’문제적남자’, 취리히 뇌풀기 신흥강자
이날 뇌섹남들은 도심 곳곳 숨겨진 '여우'의 발자취를 따라 문제를 풀며 뇌섹미를 뽐냈다고. 취리히의 아름다운 보물을 찾기 위해 릴레이 뇌풀기에 도전했다.

특히 취리히 뇌풀기에 각기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는 '문제적남자'들의 대처법이 흥미를 안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경은 문제를 찾아내면 카메라부터 들이대며 인증샷 남기기에 여념 없었고, 김지석은 단지 '촉'에 의지해 문제를 해결하는 모습으로 다른 출연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취리히 뇌풀기 중 '수능 외국어 영역 1등급' 장기하와 '연세대 영문과 출신' 전현무는 영어 독해 대결에 불붙어 에이스로 활약했다는 후문이다.

특급 게스트 장기하와 함께 하는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스위스 특집 두 번째 이야기는 14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tvN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