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포토피플' 김재중, 직접 촬영한 화보 실제 보그에 실린 사연

enews24 김지연 기자|입력. 2018-02-05 10:22|최종수정. 2018-02-05 15:18

'포토피플 인 파리'(이하 포토피플)에서 8인의 포토크루들의 다이내믹한 패션 화보 촬영과 그 과정이 공개된다.

5일과 6일 오후 9시 네이버TV캐스트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포토피플'에서는 김재중을 비롯한 조세호, 사무엘, 정혜성 등 8명의 포토크루들의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포토피플’ 김재중, 직접 촬영한 화보 실제 보그에 실린 사연촬영에 앞서 포토크루들은 케이티 김의 지도 아래 패션 화보 트레이닝은 물론 2인조로 짝을 지어 개인촬영을 진행한다. 특히 조세호와 사무엘은 다양한 포즈 속 극과 극 결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며, 김재중과 정혜성의 케미부터 각자의 색깔로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크루들의 프로다운 모습도 공개된다.

팀을 나눈 포토크루들의 브랜드 화보 촬영까지 공개돼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CHANEL S/S COLLECTION'(샤넬 S/S 콜렉션) 현장과 내로라하는 브랜드 'CERRUTI 1881'(세루티 1881)의 화보 촬영까지 함께하게 된 포토크루들은 각 콘셉트에 맞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해 포토그래퍼로서 눈에 띄게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또 파리 곳곳에서 자꾸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조세호의 파리 출몰설'의 베일도 벗겨지는가 하면, 직접 촬영한 화보가 실제 보그에 실리게 된 김재중의 사연도 공개된다.

프랑스 파리라는 아름다운 명소에서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포토크루들의 도전을 그린 힐링 프로그램 '포토피플'은 V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공개된다. 매주 목요일에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