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권태호 키사 열애, 몸짱 커플의 화끈한 럽스타그램♥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8-02-13 15:46|최종수정. 2018-02-13 16:42

권태호 키사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겸 피트니스 모델 권태호와 러시아 모델 키사 즈라제프스카야가 목하 열애 중이다.권태호 키사 열애, 몸짱 커플의 화끈한 럽스타그램♥두 사람은 지난해 5월 권태호가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체육관에서 처음 만난 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실제 권태호의 SNS에는 키사와의 애정을 드러내는 사진이 다수 게재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4일에만 해도 권태호는 자신의 SNS에 "우리는 한국의 에미넴, 리한나"라면서 여자친구 키사와 함께 촬영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에미넴과 리한나로 변신, 립싱크 실력을 선보였다.

키사 즈라제프스카야 역시 자신의 SNS에 권태호와 함께 찍은 영상, 사진 등과 '#boyfriend', '#couple' 등의 해시태그를 붙여뒀다.

11살 차이라는 나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인 권태호, 키사. 두 사람은 평소 운동을 열심히 하는 만큼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기도 해 눈길을 끈다.

실제 키사는 최근 열린 '2018 월드뷰티 퀸' 대회에서 5등에 해당하는 탤런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두 사람은 최근 몽골에서 역사 다큐멘터리를 함께 촬영하기도 했다.

사진=권태호, 키사 즈라제프스카야 SNS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