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이윤택 성폭력 폭로' 김지현·이은비 향한 'WITHYOU' 응원 물결

enews24 이보라 기자|입력. 2018-02-20 11:58|최종수정. 2018-02-20 15:23

연극배우 이승비와 김지현이 이윤택 연희단거리패 감독에게 성폭력을 당했다는 고백이 이어지는 가운데, 두 사람을 응원하는 'WITHYOU'(함께 싸우겠다) 해시태그가 계속되며 많은 이들이 힘을 실어주고 있다.’이윤택 성폭력 폭로’ 김지현·이은비 향한 ’WITHYOU’ 응원 물결
이윤택 감독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30스튜디오에서 공식 사과 기자회견을 열고 "그동안 나에게 피해를 입은 당사자들에게 진심으로 사죄한다. 정말 부끄럽고 참담하다. 내 죄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포함해 그 어떤 처벌도 달게 받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이 감독은 "강제 안마는 인정하지만 강제 성관계는 인정할 수 없다. 서로 생각이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행위는 있었지만 성폭행은 아니다"고 반박했다.

이처럼 이 감독의 진정성 없는 사과는 이 감독에게 성폭력을 당한 피해자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준 것이고 이에 연극배우 김지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성폭행당한 사실을 고백한 것.

피해자들의 용기 있는 'Me too' 해시태그 운동에 대중은 그들을 응원하는 'WITHYOU' 응원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김지현의 폭로 글을 공유하는 등 힘을 보태고 있다.

사진= SNS 'WITHYOU' 응원 해시태그


이보라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