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로맨스 패키지' 101호♥107호, 실제 커플 됐다 "막이 내려도 인생은 계속된다"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8-02-22 10:15|최종수정. 2018-02-22 11:34

'로맨스 패키지' 101호와 107호가 실제 커플이 됐다고 밝혔다.

SBS '로맨스 패키지'의 남자 101호는 22일 여자 107호와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로맨스 패키지’ 101호♥107호, 실제 커플 됐다 ”막이 내려도 인생은 계속된다”101호는 관심에 감사하며 "저는 연예인이 아닌, 사업가입니다. 또한 소위 말하는 금수저라 표현되는 사람도 아닌, 정말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그저 열심히 살고싶은 한 청년일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101호는 연인이 된 107호에게 "방송이 나가면서 여러 오해들로 이래저래 맘 고생 많았던 우리 107호. 정말 고마워. 방송에서 비춰진 내 모습은 반전 하나 없는.. 누군가에겐 재미없을 모습이었지만 사실 널 만난게 현재 내 삶의 반전이었어. 너 덕분에 사는게 더 재미있어진 것 같아. 앞으로도 잘 부탁할게"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다음은 101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로맨스 패키지' 101호입니다. 방송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꼭 하고 싶은 말들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우선, 이번 방송을 계기로 저란 사람에게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연예인이 아닌, 사업가입니다. 또한, 소위 말하는 금수저라 표현되는 사람도 아닌, 정말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그저 열심히 살고싶은 한 청년일 뿐입니다.

아직 너무나 부족한 작은 인간이지만, 그걸 인정하고 노력하며 배울 수 있고 그로 인해 더 열심히 사는 제 모습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앞으로도 이런 SNS를 통해 저란 사람이 살아가는 모습에 관심을 가져주신다면, 여러분과 함께 같은 시간 속에 살고 있는 한 명의 청년으로서, 오늘 하루가 힘들었던 그 누군가에게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는 작지만 분명한 존재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함께 방송을 만들었던 출연진, 제작진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며.... 마지막으로,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 때 꼭 한사람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방송이 나가면서 여러 오해들로 이래저래 맘 고생 많았던 우리 107호. 정말 고마워. 방송에서 비춰진 내 모습은 반전 하나 없는.. 누군가에겐 재미없을 모습이었지만, 사실 널 만난게 현재 내 삶의 반전이었어. 너 덕분에 사는게 더 재미있어진 것 같아. 앞으로도 잘 부탁할게. #BestIeverhad

막이 내려도, 인생은 계속 됩니다. 모두 오늘을 행복하길!

사진=101호 SNS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