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씨엘씨 승연 "'아육대' 리듬체조 은메달, 손연재 영상 많이봐"

enews24 김지연 기자|입력. 2018-02-22 16:26|최종수정. 2018-02-22 17:35

여성그룹 씨엘씨(CLC,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쏜 장예은 엘키 권은빈)의 승연이 MBC '아육대' 리듬체조에서 은메달을 받아 너무 영광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씨엘씨는 2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니 7집 '블랙 드레스(Black Dress)'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동명의 타이틀곡 '블랙드레스' 무대를 첫 공개했다.

씨엘씨 승연 ”’아육대’ 리듬체조 은메달, 손연재 영상 많이봐”승연은 "기회가 되어서 리듬체조를 처음으로 도전했다"며 "많은 종류가 있는데 곤봉을 집었을 때 이거 나한테 어울리겠다,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딱 들었다. 그래서 연습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승연은 "곤봉이 생각보다 너무 어려웠다. 손연재 선수 영상을 많이 찾아보고 그랬다"며 "열심히 했는데 은메달을 받았다. 좋은 성적은 생각못했는데 너무 영광이었다. 한달 조금 안되게 연습을 했는데 매일 나갔었다"고 말했다.

씨엘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는 Hip-hop, EDM, 댄스 위주의 구성으로 시크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에 집중한 앨범으로, 그 동안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들로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준 씨엘씨의 또 다른 매력이 담겼다.

타이틀곡 'BLACK DRESS'는 상대방을 유혹하려는 여자의 마음을 블랙 드레스라는 패션 아이템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묵직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