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인생술집 동영상] 보아 "워너원, 더 응원하게 되는 특별한 후배"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8-02-22 23:39|최종수정. 2018-02-23 00:33

'인생술집' 보아가 후배 워너원을 보면 뿌듯하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서는 임창정과 정상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과 정상훈 편이 방송되기에 앞서 지난 주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보아 손현주 고창석이 출연한 '낯가림 모임' 특집이 이어졌다. 방송에서 장도연은 보아가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워너원을 교육한 것을 언급했다.

보아는 "워너원이 데뷔를 하고 나서 '대표님! 선배님이라고 불러도 될까요?'라고 물었다. '물론이지'라고 대답했다"라며 가요계 선후배 사이가 됐음을 전했다. 또한 "그냥 스쳐지나가는 후배가 아니라 더 응원하게 되고 특별하게 느껴지는 후배가 됐다"라며 워너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보아는 "오랜만에 데뷔를 해서 음악방송을 가더라도 외롭게 느껴질 줄 알았는데 '프로듀스 101' 출신이 많아 편하게 느껴지더라"라며 후배들 덕분에 위안을 얻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의식적으로 후배들의 이름을 다 외우려고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선배가 벼슬은 아니다"라며 후배와 거리가 없이 지내려는 선배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인생술집 동영상] 보아 ”워너원, 더 응원하게 되는 특별한 후배”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