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인생술집' 임창정X정상훈, 애드리브 달인들의 찰떡궁합 케미 (종합)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8-02-23 00:44|최종수정. 2018-02-23 11:08

'인생술집' 임창정과 정상훈의 애드리브 같은 인생 이야기가 웃음꽃을 피워냈다.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서는 임창정과 정상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인생술집’ 임창정X정상훈, 애드리브 달인들의 찰떡궁합 케미 (종합)이날 임창정과 정상훈은 꽁트를 시전하며 애드리브 연기의 달인들다운 등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최근 영화 '로마의 휴일'에 함께 출연했다. 또한 그 전 같은 광고를 촬영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는 사이다.

두 사람은 함께 광고 촬영을 하게 된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하고, 서로의 애드리브 연기에 감탄했던 이야기, 점점 서로에게 빠져들며 절친한 우정을 만들어가기까지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으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또한 임창정은 과거 연기학원의 기대주였지만 오디션에서 번번히 낙방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오디션 현장에서 대본을 읽는 것이 잘 되지 않았던 것. 이에 연예인의 길을 포기하려 했지만 함께 했던 실장님의 응원과 작전으로 영화 오디션에 도전했고, 작전과 운이 합쳐져 데뷔 영화를 찍을 수 있게 된 영화같은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정상훈은 현재 절친인 김생민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대학교에서 개그 동아리에 들어가고자 오디션을 봤던 정상훈은 김생민 송은이 정성화 앞에서 자신의 끼를 발산했지만 김생민이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다고. 가까스로 합격해 동아리에 들어가게 된 이후에도 김생민의 구박이 이어졌지만, 노력 끝에 김생민의 마음의 문을 열었고 지금은 둘도 없는 우정을 자랑하고 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임창정과 정상훈은 이야기를 하면서도 깨알 생활 연기와 찰떡궁합 애드리브로 유쾌한 술자리를 만들며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tvN '인생술집' 화면 캡처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