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이 대본에 집중하는 법?180도 다리 찢기로 스트레칭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2-24 11:04|최종수정. 2018-02-26 11:53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의 매력은 끝이 없다.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가 방송 첫 주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단숨에 월화극 왕좌를 거머쥐었다. 때론 유쾌하게, 때론 가슴 떨리게, 때론 눈물이 툭 떨어지게 만드는 '리얼어른멜로'의 탄생이라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이 대본에 집중하는 법?180도 다리 찢기로 스트레칭'키스 먼저 할까요'가 방송 첫 주부터 이토록 화제를 모을 수 있었던 여러 요인 중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명품배우들의 열연이다. 감우성(손무한 역), 김선아(안순진 역)는 물론 오지호(은경수 역), 박시연(백지민 역), 김성수(황인우 역), 예지원(이미라 역)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매력적인 6인6색 언니 오빠들의 차진 연기가 드라마의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반응이다.

이중에서도 4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감우성의 활약은 상상을 초월했다. 감우성은 온몸을 내던진 코믹연기부터, 눈빛 하나로 안방극장을 뒤흔드는 감성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을 이끌었다. "역시 감우성"이라는 극찬이 끝없이 쏟아지고 있는 이유이다.

이런 가운데 2월 24일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이 멋진 배우 감우성의 반전 가득한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당 사진은 본격적인 촬영 시작 전, 촬영 준비 중인 감우성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감우성은 '키스 먼저 할까요' 세트장 바닥에 앉아 스트레칭을 하며 대본을 보고 있다. 놀라운 유연성을 자랑하며 다리를 일자로 쭉 편 것도 모자라, 대본에 한껏 집중한 표정과 진지한 눈빛까지. 연기에 대한 열정과 함께 감우성의 반전 매력이 폭발한 사진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실제 촬영장에서도 감우성은 정말 멋진 배우다. 빈틈 없고 완벽한 촬영 준비와 연기는 물론, 함께 하는 배우들과의 호흡도 탁월하다. '키스 먼저 할까요'를 통해 펼쳐질 특별한 배우 감우성의 특별한 매력과 연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이야기를 그린 리얼 어른멜로다. 월화극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