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비디오스타' 최재림 "박칼린과 열애설? 멘토이자 친구, 친누나 같은 사람"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8-03-13 23:59|최종수정. 2018-03-14 11:29

'비디오스타' 최재림이 박칼린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짝짝짝 브라보 특집! 기립박수 유발자, TOP4' 특집으로 꾸며져 뮤지컬 배우 정성화 김호영 박강현 최재림이 출연했다.’비디오스타’ 최재림 ”박칼린과 열애설? 멘토이자 친구, 친누나 같은 사람”이날 뮤지컬 '렌트' 오디션을 통해 박칼린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는 최재림은 "박칼린 선생님과 감독, 배우로 만나기 전 친해졌다. 남들이 보기에 친해 보였던 것 같다"며 "'렌트' 이후 했던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또한 박칼린 선생님이 감독이셔서 그런 오해가 생겼던 것 같다"고 두 사람 사이에 불거졌던 열애설에 대해 털어놨다.

이에 MC들은 "반할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집요하게 질문을 이어갔지만, 최재림은 "반할 수 있는데 나는 선생님한테 안 반했다. 선생님은 내게 멘토이자 친구이자 친누나 같은 사람이다"고 강조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김호영도 최재림의 말에 힘을 보탰다. 김호영은 "박칼린 선생님께 직접 물어본 적도 있는데 당시 선생님이 '소울메이트처럼 음악적인 것에서 영감을 받는 것'이라고 답했다"고 증언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