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눈물 떨어질 듯 아련' 컴백 사무엘,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 포스터 이미지 공개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3-14 21:08|최종수정. 2018-03-15 11:14

솔로 아티스트 사무엘이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온다.

14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 포스터를 게재했다.’눈물 떨어질 듯 아련’ 컴백 사무엘,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 포스터 이미지 공개소속사 대표 용감한형제는 "#사무엘#미니앨범#포스터#3월28일#samuel#ONE#원#brave"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응원의 글을 덧붙였다.

포스터 속 사무엘은 금방이라도 눈물이 흐를 듯한 아련한 눈빛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앞선 앨범에서 소년미와 남성미를 차례로 보여줬던 그가 이번에 보여줄 또 다른 매력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정규앨범 'EYE CANDY'로 사무엘만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냈던 사무엘은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을 통해 그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4개월만의 컴백을 앞둔 사무엘은 모든 음악작업을 마치고 막바지 준비에 돌입, 완벽한 컴백을 위해 최종 점검에 들어갔다.

따뜻한 봄과 함께 돌아온 사무엘의 새 미니앨범 ‘원(ONE)’은 오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