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영화

내 SNS에 담기

박해진·오연서,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 전격 공개

enews24 김지연 기자|입력. 2018-03-16 10:42|최종수정. 2018-03-16 11:19

지난 14일 개봉해 극장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박해진과 오연서의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을 공개했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이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해진·오연서,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 전격 공개16일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은 '치즈인더트랩'에서 완벽하지만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 역을 맡은 박해진이 "나랑 영화 볼래?", "보고싶다", "오늘 하루 너무 고생했어. 잘 자"와 같이 영화 속에서 홍설을 설레게 했던 가슴 떨리는 고백을 카메라를 향해 다시 한 번 달달하게 전하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특히 "오늘 나랑 밥 먹자" "나랑 사귈래?" 등 유정의 트레이드 마크로 굳어진 대사들도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 속에 등장해 영화 팬들은 물론 웹툰 팬까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오연서는 웹툰에서 홍설이 그대로 튀어나온 듯 한 완벽한 싱크로율로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에 등장해 설레는 고백을 전해 눈길을 끈다. 오연서는 "저랑 영화 보실래요?" "오늘 저랑 밥먹어요. 선배" "보고싶어요. 선배" 등 애교 넘치는 홍설의 모습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영화 속 홍설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관객을 설레게하는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을 공개하며 극장가에 불어온 달콤 쌉싸름한 '치즈인더트랩'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치즈인더트랩'은 전국 CGV와 대한극장, 서울극장, 천안 야우리시네마, 청주 SFX, MMC 만경관, 거제 씨네세븐 등을 포함한 일반 상영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