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업텐션 우신 "활동중단 결정에 멤버들 충분히 쉬고오라고..평생 고마울 것"

enews24 김지연 기자|입력. 2018-03-16 14:57|최종수정. 2018-03-16 15:21

남성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선율 쿤 웨이 샤오 고결 우신 비토 규진 환희)의 우신이 활동 중단을 결정할 때 단 한 명의 멤버도 반대하지 않았다며 평생 고맙게 생각할 것이라고 밝혔다.

업텐션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첫 정규앨범 'INVITATION(인비테이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캔디랜드(CANDYLAND)' 무대를 첫 공개했다.
업텐션 우신 ”활동중단 결정에 멤버들 충분히 쉬고오라고..평생 고마울 것”우신은 "마지막으로 활동 중지를 선언하기 전 멤버들과 충분히 상의했다"며 "멤버들 중 단 한 명도 반대한 사람이 없었다. 너무 지지해주고 네가 힘들면 충분히 쉬고 오면 좋겠다고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우신은 "그 점에 대해 평생 고맙게 생각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우신은 또 "다시 돌아오니 카메라 보는 게 쉽지 않고 긴장도 많이 하게 됐다"며 "데뷔할 때보다 더 떨리는 느낌이다. 미안한 마음에 팬들 앞에 서는 게 너무 떨린다.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업텐션의 신곡 'CANDYLAND'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팝 트랙으로 너와 나, 둘만의 세상 '캔디랜드'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련된 멜로디와 비트가 업텐션의 에너지 넘치는 팀 정체성을 확실하게 드러낸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17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CANDYLAND'의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은 오는 1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제공=TOP Media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