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박형식 "장동건과의 브로맨스? 시니컬 하지만 위트 있을 것"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8-04-17 08:04|최종수정. 2018-04-17 11:23

박형식이 장동건과의 케미에 대해 언급했다.

배우 박형식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5월 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박형식 ”장동건과의 브로맨스? 시니컬 하지만 위트 있을 것”4월 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슈츠’ 촬영에 한창인 박형식은 출연 소감을 전했다.

‘슈츠’는 미국 드라마가 원작인 법정물로 박형식은 극중 비상한 기억력을 지닌 가짜 신입 변호사 고연우 역을 맡았다.

그는 “처음 출연 제안을 받을 때, 이런 전문적인 역할은 아직 내가 할 때가 아니란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원작이 몰입도가 높은 매력적인 스토리라 마음이 갔다”며 “내가 맡은 배역의 양면성을 한국식으로 어떻게 풀어낼지 고민하며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동건과의 브로맨스는 “시니컬하지만 위트가 있을 것”이라 답해 찰떡 호흡을 기대케 했다.

또 “‘화랑’때는 다들 또래 배우라 비글미가 가득했다. 다 같이 뭉쳐 다니고 한 명이 어딘가로 가면 왈왈대며 쫓아가기 바빴다면 ‘슈츠’에서는 쿨한 웃음이 가득한 어른 남자 느낌이다”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박형식과 장동건의 수트빨 관전 포인트로 캐주얼과 클래식함을 꼽았다. 그는 “나는 수트에 스니커즈를 신고 자전거를 타고 다니지만, 선배님은 클래식하게 입는다. 둘이 한 프레임에 잡혔을 때 서로의 캐릭터가 확연히 느껴진다. 이것이 우리 드라마가 보여주고 싶은 메시지”라 덧붙였다.

한편 앳스타일 매거진 5월 호에서는 박형식의 화보와 더불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박형식 ”장동건과의 브로맨스? 시니컬 하지만 위트 있을 것”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