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정인선 이이경 열애, 1년째 Vs 시작하는 단계..아무렴 어때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8-04-17 15:37|최종수정. 2018-04-17 15:52

정인선 이이경 열애 소식이 공개됐다.

하지만 양측에서 밝힌 열애 시작 시점이 달라 눈길을 끈다.정인선 이이경 열애, 1년째 Vs 시작하는 단계..아무렴 어때현재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정인선과 이이경이 목하 열애 중이다.

이와 관련해 17일 오후 이이경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째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역시 "본인 확인 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맞고, 다만 두 사람이 시작하는 단계이니 만큼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 명은 1년 째 열애 중이라 했고, 한 명은 시작하는 단계라고 했다. 어쨌든 두 사람은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출연하기 전 교제를 시작했으나 극중 러브라인이 달라 작품에 폐를 끼칠까봐 열애 사실을 숨겼다고 밝혔다.

실제 극중 이이경은 배우 고원희와, 정인선은 배우 김정현과 각각 러브라인을 연기했다. 그런데 알고보니 현실 속에서는 이이경과 정인선이 연인관계였다.

1년 째든, 시작하는 단계든 그 말이 무엇이 중요하랴. 네티즌들은 정인선 이이경 열애 소식을 접하고 호감 가는 남녀 배우 두 사람의 만남에 그저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eNEWS DB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