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26일 컴백' 먼데이키즈, '일분 일초' 음원 일부 최초 공개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4-20 19:40|최종수정. 2018-04-23 12:12

"사랑하는 딸 생각하며 썼다"

20일 오전 먼데이키즈(이진성)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일분 일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26일 컴백’ 먼데이키즈, ’일분 일초’ 음원 일부 최초 공개귓가를 사로잡는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운 보컬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 속에는 석양이 지는 바닷가에서 어딘가를 애틋하게 바라보며 노래하고 있는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먼데이키즈는 한 여자 아이와 함께 즐거운 모습으로 다정한 부녀 케미를 뽐내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의 품에 안긴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티저 영상이 마무리되면서 두 사람에게는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일분 일초’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일분 일초’ 음원 일부가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름다운 멜로디라인에 먼데이키즈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지면서 ‘가을 안부’를 잇는 명품 발라드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번 싱글은 베트남에서 크게 히트 친 3인조 그룹 몬스타(Monstar)의 에릭(ERIK)이 부른 ‘Sau Tất Cả’라는 곡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원곡에 큰 애착을 보인 먼데이키즈는 그 동안 베트남 현지와 직접 소통하며 한국어로 된 리메이크 곡을 완성했다.

소속 레이블 먼데이키즈 컴퍼니 측은 “이진성이 자신의 딸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한 ‘일분 일초’는 누군가와 함께했던 그리고 함께할 소중한 일분 일초에 대해 노래하는 서정적인 팝 발라드곡”이라며 “기존 먼데이키즈의 매력과는 또 다른 감미로움과 따뜻함을 리스너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을 안부’를 잇는 먼데이키즈의 새로운 웰메이드 발라드곡 ‘일분 일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으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먼데이키즈 ‘일분 일초’ 뮤비 티저 영상 캡쳐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