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모태 러블리' 김태리가 데이트 하러 나갈 땐 어떤 모습일까?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4-24 18:53|최종수정. 2018-04-24 18:56

러블리함을 가진 배우 김태리가 데이트를 하러 간다면?

컨템퍼러리 클래식 브랜드가 뮤즈 김태리의 드라마를 담은 S/S18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모태 러블리’ 김태리가 데이트 하러 나갈 땐 어떤 모습일까?이번 광고 영상은 낮과 밤 시간의 변화에 따라 감정이 교차되는 김태리의 드라마틱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 김태리의 낮 시간은 마치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이지만, 밤에는 연인과 헤어진 듯 한 차갑고 슬픈 감정을 보여준다. 두 개의 전혀 다른 상황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번 CF는 감성을 자극하는 영상미와 이전에 본 적 없던 세련된 구성, 그리고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단순한 패션 필름이 아닌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김태리는 감정선에 따라 프론트로우의 다양한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며 매 장면마다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이트하러 가기 전, 집에서는 원피스나 로브 차림의 편안한 무드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고, 연인을 만나러 갈 때나 외출 시에는 수트를 차려 입어 시크하고 도시적인 반전 매력을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현장에서 김태리는 밝고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영화배우다운 집중력으로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 제공 : W컨셉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