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아프리카 BJ' 엠블랙 지오♥예슬, 알콩달콩 오예커플의 닭살화보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4-25 19:19|최종수정. 2018-04-26 11:10

아프리카BJ가 된 엠블랙 출신 지오와 그의 여자친구 예슬이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인터넷 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스타 크리에이터’ 6인의 멋진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공개됐다.
’아프리카 BJ’ 엠블랙 지오♥예슬, 알콩달콩 오예커플의 닭살화보최근 아프리카TV BJ로 활동을 시작한 엠블랙의 지오는 본업인 방송 외에도 인터넷 채널을 열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로서 각자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 콘셉트로 화보를 찍었다.

엠블랙 지오와 그의 여자친구인 예슬은 ‘오예커플’로서 화보 촬영장에서 아프리키TV 생방송을 하기도 했다.

아이돌에서 아프리카TV BJ로 극적인 전향을 한 엠블랙의 지오는 “엔터테인먼트는 이미 깔려있는 판에 새로운 상품이 투입되는 형식인데 그런 게 더 이상 재미가 없었다”며 “욕을 먹더라도 내가 혼자 못해서 욕 먹고, 칭찬을 받더라도 내가 잘해서 받는 게 성취감도 있고 진정성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스타 크리에이터 6인의 색다른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