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아빠본색' 박지헌, 좌충우돌 셀프 가족사진 촬영기…"손잡아"만 20번 '폭소'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8-04-25 19:39|최종수정. 2018-04-26 11:27

'아빠본색' 박지헌의 대가족이 좌충우돌 '셀프 가족사진 촬영'에 나섰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6남매와 함께 셀프 가족사진 촬영에 도전하는 박지헌의 모습이 공개된다.’아빠본색’ 박지헌, 좌충우돌 셀프 가족사진 촬영기…”손잡아”만 20번 ’폭소’최근 녹화에서 박지헌은 "여섯째 담이가 태어났으니 의미 있는 가족 사진을 남기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셀프로 가족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대여했다.

MC들은 "(대가족이라) 너무 어려울 것 같다. 전문가들도 대가족 사진 촬영은 어려워한다"며 걱정의 시선을 보냈다.

MC들의 예상대로 여덟 명이나 되는 박지헌 가족은 자리 잡는 것부터 쉽지 않았다. 셔터만 누르면 자리를 벗어나는 다섯째 솔이 때문에 박지헌은 "거기 그대로 있어"를 여러 번 외쳤다고. 또 모두에게 스무 번 넘게 "손잡아!"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박지헌 가족의 특별한 셀프 가족사진 촬영 모습은 25일 오후 9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채널A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