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양예원 남자친구 이동민, 성범죄 피해 고발 응원 "부끄러워 하지마라"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8-05-17 12:51|최종수정. 2018-05-17 13:29

양예원 성범죄 피해 고발, 고백에 남자친구 이동민도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비글 커플'로 유명한 유튜버 양예원이 성범죄 피해 사실을 알린 17일, 남자친구인 이동민 역시 그녀의 용기 있는 고백을 응원했다.양예원 남자친구 이동민, 성범죄 피해 고발 응원 ”부끄러워 하지마라”이동민은 같은 날 자신의 SNS에 "저는 예원이의 남자친구인 이동민이라고 합니다. 예원이랑 2년을 만났고 참 밝고 예쁜 아이라고만 생각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하지만 예원이에게 이런 큰 아픔이 있었다는 것에 너무나 화가나고 속상하고 정말 미쳐버릴 것 같았습니다"라고 토로했다.

이동민은 "하지만 무엇보다 힘든 것은 너무 슬퍼하고 아파하며 밥도 한끼 먹지않고 잠도 한숨 못자고 나쁜 생각까지 하는 예원이의 모습을 보는 것입니다"라며 양예원의 아픔을 공감했다.

또 그는 "예원이에게도 말했 듯이 피해자가 왜 숨어야합니까. 그렇지 않아도 아프고 힘든데 왜 많은 사람들의 성희롱 대상이 되어야 하고 이렇게 아파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라며 "혹시나 다른 피해자들이 계시다면 절대 떨지마라. 부끄러워 하지마라. 그만큼 힘들었고 아팠으면 이제 싸워서 이겨내봤으면 합니다. 저나 예원이에게 무서워하지 않고 연락주셨으면 합니다. 감사드립니다"라고 적었다.

한편 이동민은 여자친구 양예원과 일상 모습을 SNS에 게재하며 '비글 커플'로 유명하다.

사진=이동민 SNS 화면 갈무리, 양예원 페이스북 캡처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