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e영상] '탐정: 리턴즈' 성동일, 예고편 실망 '셀프 디스' 한 사연은?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8-05-17 15:23|최종수정. 2018-05-17 15:35

배우 성동일이 거침 없는 입담을 뽐내며 웃음을 안겼다.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영화 '탐정: 리턴즈'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성동일은 '탐정: 리턴즈' 예고편에 대해 "지금 처음 보는 데 정말 재밌게 찍었는데 왜 저것 밖에 안 나왔나 싶다"며 "제가 아는 내용과 다르다. 표현이 저속하지만 아주 짜치는 예고만 나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본편을 봐야 한다. 1편보다 권상우와의 갈등도 심하고 부딪히는 것도 많다. 이광수가 들어와서 더 심해진다. 사건도 훨씬 커진 이야기다. 해외 촬영도 많은데 다 빠졌다"고 덧붙였다.

이광수는 "우리가 언제 해외 촬영했느냐"고 되묻자, 성동일은 "어차피 거짓말 아니냐 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 분)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분)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 분)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으로 오는 6월 13일 개봉한다.

영상연출: 정우석 PD

-eENWS24, 삼시세끼 연예뉴스-[e영상] ’탐정: 리턴즈’ 성동일, 예고편 실망 ’셀프 디스’ 한 사연은?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