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사표와 사랑사이 '동상이몽' 티저 공개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8-05-17 21:21|최종수정. 2018-05-18 11:21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박민영의 동상이몽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극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연출 박준화) 측은 17일 2차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 박민영은 벚꽃 잎이 흩날리는 사이로 고개를 서서히 돌려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무심하게 지나가는 박서준을 발견한 뒤 반가운 얼굴로 달려나갔다.’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사표와 사랑사이 ’동상이몽’ 티저 공개분수대를 사이에 두고 드디어 마주 선 두 사람. 박민영은 가슴 속에 숨겨왔던 무언가를 꺼내고 그 순간 분수대에서 물이 솟구치기 시작해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게됐다. "부회장님~! 제 사표 좀 받아주세요!"라는 박민영의 말은 공허한 메아리가 되고, 박서준은 "그래! 오늘만 특별히 네 맘 받아주겠어!"라고 엉뚱한 대답을 한다.

이처럼 박민영은 사직서를 들고 발을 동동 구르지만 박서준은 손가락 하트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표와 사랑 사이에서 완전히 동상이몽하고 있는 것. 극 중 퇴사를 선언한 9년차 비서 김미소(박민영)와 이를 밀어내는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의 밀당이 예고되며 기대감이 고조됐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많은 걸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부회장 영준과 그를 철두철미하게 보좌해온 비서 미소의 퇴사밀당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오는 6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티저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