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열애중♥' 황승언, 숨길 수 없는 글래머 뒤태 '레깅스만 입어도 이 정도'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5-18 09:56|최종수정. 2018-05-18 10:38

최근 열애를 인정한 배우 황승언의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은 6월호를 통해 황승언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열애중♥’ 황승언, 숨길 수 없는 글래머 뒤태 ’레깅스만 입어도 이 정도’’열애중♥’ 황승언, 숨길 수 없는 글래머 뒤태 ’레깅스만 입어도 이 정도’’열애중♥’ 황승언, 숨길 수 없는 글래머 뒤태 ’레깅스만 입어도 이 정도’’열애중♥’ 황승언, 숨길 수 없는 글래머 뒤태 ’레깅스만 입어도 이 정도’로스앤젤레스의 푸른 바다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는 건강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경쾌한 보디 수트에 브라톱을 매치하거나, 베이비 핑크 톱과 스포츠 레깅스를 매치해 매력적인 스포티 룩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서 “운동은 홈 트레이닝으로 꾸준히 해요. 오늘 같은 화보 촬영이 잡히면 더 집중적으로 관리하고요. 예전엔 누가 시키지 않아도 굉장히 열심히 했는데 최근엔 관리가 일처럼 느껴져서 요령껏 해요.” 라며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최근 JTBC4의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란 뷰티 프로그램의 MC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황승언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에서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