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이유진에 반하기까지 3초 '여심저격 화보 B컷'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5-18 18:58|최종수정. 2018-05-23 15:14

이유진이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18일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유진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진은 특유의 나른한 눈빛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유진에 반하기까지 3초 ’여심저격 화보 B컷’
이유진은 소파에 앉아 지그시 눈을 감거나 허공을 응시하는 듯 보는 것만으로도 여심을 자극하는가 하면, 일상 속에서 무언가에 집중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에서는 진중한 이유진의 또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설렘을 배가 시키고 있다.

화보 찰영 당일, 예상치 못한 폭우로 인해 야외 쵤영이 취소돼 한정된 장소에서만 촬영을 진행해야했다. 여의치 않은 조건 속에서도 이유진은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특히 이유진은 각 컨셉을 자연스럽게 소화한 것은 물론, 각 컨셉에 어울리는 포즈와 표정을 선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한편, 이유진은 tvN ‘아는 와이프’에서 정현수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가 연기할 정현수는 경영학과 학생으로 모든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는 매력적인 인물로 알려져 이유진표 정현수 역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아는 와이프’는 ‘김비서가 왜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