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너도 인간이니' 공승연·이준혁부터 김성령까지…6人6色 티저 공개

enews24 이보라 기자|입력. 2018-05-21 19:12|최종수정. 2018-05-23 18:07

'너도 인간이니'가 오늘(21일) 오전에 공개된 7인 캐릭터 포스터와 두 번째 단체 포스터에 이어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 박영규의 캐릭터 티저 6종을 공개했다. 짧지만 강렬하게 드러난 티저 속 6인 캐릭터의 매력은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너도 인간이니’ 공승연·이준혁부터 김성령까지…6人6色 티저 공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먼저 "널 어떻게든 지켜줄게. 난 네 경호원이니까"라며 굳은 다짐을 보여주는 히로인 강소봉의 모습은 남신Ⅲ의 경호원이자 친구, 그리고 그 이상이 될 관계 변화에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난 나보다 신이가 더 중요하니까"라는 말 그대로 묵묵하지만 든든한 비서 지영훈(이준혁)과 "난 오빠만 있으면 돼"라며 남신 바라기를 자처하는 서예나(박환희)는 남신Ⅲ의 인간 사칭극을 함께할 이들의 활약을 궁금케 한다.

남신의 엄마이자 뇌과학 및 인공지능 분야의 권위자로 남신Ⅲ의 제작자이기도 한 오로라(김성령)는 "내 아들을 위해선 더한 짓도 해요"라는 선전포고로 애틋한 모성애와 냉철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예고하고 있다. "저런 짓을 할 놈이 아니야. 분명히 뭔가 있어"라는 서종길(유오성)의 날카로운 촉은 남신Ⅲ의 인간 사칭 프로젝트의 성패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마지막으로 "집, 미래, 목숨, 뭘 건드려야 내 말을 들을래?"라는 PK회장 남건호(박영규)의 한 마디는 회사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손자 남신도 시험대 위에 올리는 그의 냉혹함을 담아내고 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통해 올여름, 시청자들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드라마로 거듭날 예정.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너도 인간이니' 티저 영상 캡처


이보라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