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손담비, 이 복근 실화? 완벽한 몸매의 치명적 섹시함 '이 화보 소장각'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5-25 10:03|최종수정. 2018-05-25 10:05

영화 촬영을 마치고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 손담비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손담비는 최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위해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손담비는 평소 그녀가 좋아하는 오버사이즈 재킷에 브라탑과 와이드 팬츠를 더한 룩, 라인이 강조된 드레스를 입고 탄력 있는 보디 라인을 드러냈다.

손담비, 이 복근 실화? 완벽한 몸매의 치명적 섹시함 ’이 화보 소장각’손담비, 이 복근 실화? 완벽한 몸매의 치명적 섹시함 ’이 화보 소장각’손담비, 이 복근 실화? 완벽한 몸매의 치명적 섹시함 ’이 화보 소장각’몸에서 드러나듯 자기 관리에 철저한 그녀는 스크린에 보이지 않는 동안에도 2편의 영화를 촬영했다.

6월 개봉을 앞둔 '탐정:리턴즈'에서는 여성스럽고 단아한 캐릭터를, 8월 개봉을 앞둔 '배반의 장미'에서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성으로 상반된 역할을 맡은 것.

“사실 영화에 도전하기까지 쉽지 않았어요. 고민하고 있을 때 지인들이 조언과 함께 용기를 줬죠. 연기자 친구들과는 대본을 공유하면서 의견 교환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라며 영화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손담비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 (www.cosmopolitan.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