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정오의 희망곡' 아이아이, 블랙핑크 '불장난' 커버 '이 라이브 실화냐?'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5-25 13:49|최종수정. 2018-05-25 14:02

여성듀오 아이아이가 방송에서 라이브로 노래 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아이아이는 25일 방송된 MBCFM4U ‘정오의 희망곡’의 초대석에 출연해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정오의 희망곡’ 아이아이, 블랙핑크 ’불장난’ 커버 ’이 라이브 실화냐?’라디오 출연에 익숙하지 않은 신인이라 많이 긴장한 아이아이는 솔직하게 자신들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특히 대한민국 최초 어반R&B 장르를 갖고 데뷔한 아이아이는 이날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커버해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지난 5월 1일 갓 데뷔한 아이아이는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데뷔곡 ‘난 이미 너야’는 함께하고 싶은 감정을 넘어 그 사람과 하나가 되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낸 얼반 R&B 댄스곡으로, 에이치트랙의 메인 프로듀서 함성균이 직접 프로듀싱했다. 다연과 은영이 주고받으며 부르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화려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및 드라마틱한 전개 또한 돋보이는 곡이다.

아이아이의 데뷔와 함께 박보람, 정준영, 로이킴 등이 직접 응원의 글을 올리며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사진 = MBC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