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하트시그널2' 청순녀"..송다은, 첫 웹드 도전..본격 배우 행보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8-06-12 14:42|최종수정. 2018-06-12 16:30

'하트시그널2'를 통해 안방에 설렘을 안긴 송다은이 본격 배우로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이안이엔티에 따르면 송다은은 현대건설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에 출연한다. 소속사 인스타그램에는 촬영 중 포착된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하트시그널2’ 청순녀”..송다은, 첫 웹드 도전..본격 배우 행보
사진 속 송다은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함께 싱그러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 송다은은 본사부터 현장까지 다양한 업무를 소화하는 능력자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현대건설은 물론 건설회사에 대한 일반적인 선입견을 벗고 친근한 이미지를 갖기 바라는 마음에서 웹드라마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총 4편으로 구성된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은 11일부터 현대건설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송다은은 지난 2014년 드라마 '내 손을 잡아'로 연기자로 데뷔한 뒤 채널A '하트시그널2'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하트시그널2'는 청춘 남녀 6명이 '시그널 하우스'에서 한 달간 동고동락하며 오가는 하트시그널을 추리하는 러브라인 추리게임 프로그램으로,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가 예측하기 어려운 로맨스 구도를 형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이안이엔티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