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둥지탈출3' 김우리 딸 김예은, 아이돌 외모에 "너무 예쁘다~" (feat.아빠바라기)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8-06-13 07:23|최종수정. 2018-06-14 14:30

스타일리스 김우리의 딸 김예은 양의 아이돌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는 스타일리스트 겸 방송인 김우리가 출연해 아내와 두 딸을 공개했다.
’둥지탈출3’ 김우리 딸 김예은, 아이돌 외모에 ”너무 예쁘다~” (feat.아빠바라기)이날 김우리는 "제가 20대 초반에 두 딸이 생겼다"고 고백하며 빼어난 외모와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24살의 큰딸과 19살의 작은딸을 공개했다.

이날 '둥지탈출' 출연자들은 특히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둘째 딸 예은이가 공개되는 순간부터 연신 "귀엽다", "너무 예쁘다" 등의 감탄사를 멈추지 못했다.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특히 역대급 아빠바라기의 면모를 드러내는 예은 양의 모습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였다.

예은 양은 김우리의 홈쇼핑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는 것은 기본에, 인증사진을 꼼꼼히 찍고, 매진걱정까지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시청자들은 "아이가 너무 사랑스럽다" "얼굴 뿐 아니라 마음도 예쁘다" "김우리 씨 너무 행복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김우리는 최근 검정고시에 합격한 예은이가 대학 포기 선언을 한 것에 대해 아빠로서 솔직한 고민을 밝히면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사진=tvN '둥지탈출3' 방송 캡처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