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측 "박서준x박민영x이태환, 관계 변화 지켜봐 달라"

enews24 이보라 기자|입력. 2018-06-14 13:10|최종수정. 2018-06-14 15:21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이태환을 향해 특유의 스마일 미소를 짓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주간 화제성 지수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를 차지하며 수목극 강자로 떠오른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4화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측 ”박서준x박민영x이태환, 관계 변화 지켜봐 달라”

지난 3화 방송에서는 이영준(박서준)의 형이자 마성의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이태환)이 여심을 몰고 다니는 매력을 자랑하며 첫 등장했다. 특히 김미소(박민영)는 '모르페우스'라는 필명으로 베일에 싸인 인기 소설가 이성연의 열렬한 팬임을 밝힌 바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김미소와 이성연의 우연한 만남이 담겨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양 손 가득 커피를 들고 회사로 돌아오고 있는 김미소 앞에 이성연이 우뚝 서 있어 눈길을 자아낸다. 김미소는 갑작스럽게 나타난 이성연이 자신을 가로막고 있자 당황한 표정이 역력해 보인다.

반면, 이성연은 놀란 김미소에게 인사를 건네며 마성의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온화한 미소를 띠운 채 자연스레 자신의 휴대전화를 내민 것. 이에 김미소는 이성연과 다정한 아이컨택을 하는가 하면 상냥한 눈인사로 화답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김미소가 이성연이 인기소설가 '모르페우스'라는 사실을 알아차리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성연 역시 김미소가 이영준의 비서임을 알고 있던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측은 "이성연이 김미소 앞에 등장함으로 인해 이영준과 김미소, 이성연 세 사람의 얽히고 설킨 인연이 수면 위로 떠오를 예정이다. 4화에서 세 사람의 관계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해 4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의 퇴사밀당로맨스.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500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늘(14일) 오후 9시 30분 4화가 방송된다.


사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보라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