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SNS] '월드컵 개막' 김동한·치타, 이렇게 귀엽고 섹시한 '붉은악마' 봤니?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6-14 16:35|최종수정. 2018-06-14 16:44

가수 김동한과 치타가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을 기념해 태극전사들에게 응원을 전했다.

김동한은 14일 자신의 SNS에 붉은 악마를 연상케하는 레드 티셔츠를 입고 월드컵을 응원하는 영상을 직접 찍어 게재했다.[★SNS] ’월드컵 개막’ 김동한·치타, 이렇게 귀엽고 섹시한 ’붉은악마’ 봤니?영상 속 김동한은 "네 안녕하세요 김동한 입니다"라는 인사를 시작으로, "제가 오늘 옷을 이렇게 예쁘게 입고 온 이유는! 바로! 내일이죠 6월 14일 2018년 월드컵 개막일이 다가왔다고 합니다"라며 월드컵을 언급했다.

그는 "저도 옛날에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새벽에 경기를 보고 바로 축구를 하러 나가곤 했었어요. 정말 우리나라 국가대표 분들 부상 없이 안전하게 마치셨으면 좋겠고요. 저 동한이도 열심히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 감사합니다!"라며 태극전사를 응원했다.

이날 치타 역시 C9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손편지와 사인을 적은 글을 든 사진을 게재하며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을 축하했다.

치타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제가 동네 떠나가라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이라는 귀여운 응원글과 함께 매력적인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김동한은 오는 19일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예스24 음반 판매 순위에서도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워너원 등 쟁쟁한 가수들과 함께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솔로 데뷔 전부터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사진 = 김동한, C9엔터테인먼트 SNS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