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어바웃타임' 임세미, 우아함 살린 상속녀룩..'워너비 패션' 등극

enews24 최승혜 기자|입력. 2018-06-25 10:11|최종수정. 2018-06-25 10:59

임세미가 ‘어바웃타임’에서 ‘워너비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연출 김형식, 극본 추혜미)에서 임세미가 남다른 룩(LOOK)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의 특성을 더욱 살리고 있다는 평.

’어바웃타임’ 임세미, 우아함 살린 상속녀룩..’워너비 패션’ 등극극에서 임세미는 ‘배수봉’역으로 분해 도시적인 매력에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살자’는 모토를 지닌 언론 재벌 MJBC그룹의 외동딸. 멋진 외모와 재력, 권력 등 세상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솔직하고 직설적인 대사들로 ‘걸크러시’매력까지 한껏 발휘하는 가운데 고급스럽고 우아한 비주얼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임세미의 스타일리스트는 “수봉이는 모든 것에 당당하고 도시적이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그만큼 여러 가지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으로 옷 하나하나의 포인트에 중점을 둬 연출하고 있다. 수트를 입더라도 컬러에 포인트를 주고, 벨트를 매치하거나 옷 자체의 디테일을 최대한 살려서 수봉의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임세미의 스타일링을 접한 누리꾼들은 “첫 회부터 매 방송마다 임세미 패션으로 드라마 보는 재미 추가!”, “임세미, 이번 작품에서 다양한 비주얼 변신 대환영! 너무 예뻐요!”, “임세미, 연기도 미모도 날마다 경신하는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세미 출연의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최승혜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