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효린 신곡 '바다보러갈래',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싱..'구릿빛 썸머퀸' 티저

enews24 최승혜 기자|입력. 2018-07-11 13:34|최종수정. 2018-07-11 15:44

20일 컴백하는 효린이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잡았다.

11일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bridʒ) 측은 “오는 20일 공개되는 효린의 ‘ UP TIME’ 세 번째 싱글 제목은 ‘바다보러갈래(SEE SEA)’로,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밝혔다.효린 신곡 ’바다보러갈래’,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싱..’구릿빛 썸머퀸’ 티저이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UPTIME #3 #바다보러갈래 #SEESEA #0720이란 문구와 함께 공개된 9분할 된 이미지 속에는 파란 하늘 아래 뜨거운 태양을 만끽하며 탄탄한 몸매와 구릿빛 피부를 드러낸 효린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치어 업(CHEER UP)’, ‘TT’, ‘라이키(LIKEY)’, 에이핑크의 ‘1도 없어’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블랙아이드필승은 오랜만에 효린과의 협업을 통해 다시 한 번 가요계를 뜨겁게 강타할 계획이다.

특히 효린과 블랙아이드필승, 그리고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하와이의 청량한 바다가 만나 과연‘바다보러갈래(SEE SEA)’에서 어떠한 이색적인 시너지를 이뤘을 지에도 더욱 궁금증이 모아진다.

앞서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 (To Do List)’에서는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어쿠스틱 감성을,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로는 결이 다른 압도적 퍼포먼스를 선사한 효린은 가요계 대표 ‘썸머퀸’의 귀환을 알린 이번 세 번째 싱글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2018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한 콘셉트 변신과 음악적 도전을 이어온 효린의 솔로 싱글 프로젝트 ‘ UP TIME’의 마지막 이야기 ‘바다보러갈래(SEE SEA)’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 베일을 벗는다.

사진 제공= 브리지(bridʒ)

최승혜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