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표예진, 원작 잘 살리는 예쁜 비서의 탄생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8-07-13 08:15|최종수정. 2018-07-13 08:17

배우 표예진이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원작보다 입체적인 캐릭터로 재조명받고 있다.

표예진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신입 비서 김지아를 연기한다. 김지아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원작인 동명의 인기 웹소설에서는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는 캐릭터였지만, 드라마에서는 표예진을 통해 더욱 입체적으로 재탄생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표예진, 원작 잘 살리는 예쁜 비서의 탄생김지아는 극 중 이영준(박서준 분) 김미소(박민영 분) 커플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는 인물로서, 뜻하지 않게 두 사람의 관계를 진전시키고 연애에 불씨를 댕기는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뿐만 아니라 사내 인기투표 1위인 고귀남(황찬성 분)과 얽히면서 ‘썸’과 ‘쌈’ 사이를 오가더니 점차 설레는 러브 라인까지 다루면서 보다 풍부한 감정선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원작 속 캐릭터와 배우들의 싱크로율이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히는 가운데 표예진은 새로운 캐릭터 해석과 안정적인 연기로 원작에서 볼 수 없던 김지아의 신선한 매력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앞으로 어떤 존재감을 가꿔나갈지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연이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방송 캡처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