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SNS] '예비 엄마' 혜박, 남편 외제차 선물에 "고마워 서방. 임신 선물"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8-07-16 18:18|최종수정. 2018-07-17 10:32

모델 혜박이 남편으로부터 받은 임신 선물을 공개했다.

혜박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럭키(태명)랑 안전하게 타고 다니라는 서방의 선물. 이렇게 큰 선물을 받다니... 럭키 생기고 나서 좋은 일들이 정말 많이 일어난다. 우리 럭키. 고마워 서방. 안전운전할게. 럭키 임신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SNS] ’예비 엄마’ 혜박, 남편 외제차 선물에 ”고마워 서방. 임신 선물”[★SNS] ’예비 엄마’ 혜박, 남편 외제차 선물에 ”고마워 서방. 임신 선물”사진에는 선물 받은 흰색 차량 옆에서 포즈를 취한 혜박의 모습이 담겼다. 두 손을 번쩍 든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혜박의 얼굴에서 행복함이 묻어난다.

앞서 혜박은 지난 4월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혜박은 "올해가 저희 부부의 결혼 10주년이 되는 해인데, 이렇게 너무나 크고 소중한 선물이 와줘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해요. 아직은 부모가 된다는 것이 낯설지만, 차근차근 배워나가며 태어날 아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노력할 거에요"라고 밝혔다.

사진=혜박 인스타그램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