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화보장인' 이준기, 완벽 팔근육에 심멎 '깎아내린 턱선에 또 한 번 심쿵'

enews24 이지영 기자|입력. 2018-07-18 12:15|최종수정. 2018-07-18 14:04

배우 이준기의 남성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8월호에 공개됐다.

지난 1일에 종영한 드라마 <무법 변호사> 이후, 첫 화보 촬영에 임한 이준기는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웠던 봉상필 변호사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내며 “봉상필은 싸움도 잘하고, 머리도 좋은데다가 휴머님도 있는 ‘사기 캐릭터’잖아요. 앞으로도 쉽게 만나기 어려운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어요. 저 혼자가 아니라 최민수, 이혜영 선배님께서 함께 만들어준 캐릭터라 더욱 애착을 느껴요”라고 밝혔다.

’화보장인’ 이준기, 완벽 팔근육에 심멎 ’깎아내린 턱선에 또 한 번 심쿵’’화보장인’ 이준기, 완벽 팔근육에 심멎 ’깎아내린 턱선에 또 한 번 심쿵’’화보장인’ 이준기, 완벽 팔근육에 심멎 ’깎아내린 턱선에 또 한 번 심쿵’또한 이준기는 작품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아 운동할 때 빼고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말하며, 주짓수 매니아 답게 “그동안 태권도, 무에타이 같은 격술만 하다가 유술은 주짓수가 처음인데, 정말 매력적인 운동이에요. 심신이 수양되거든요”라며 주짓수의 매력을 꼽았다.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것을 즐기는 이준기는 “팬미팅을 할 때 제가 되게 어려지는 걸 느껴요. 저의 묵직함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고, 아이처럼 밝은 모습을 좋아하는 팬들이 있어요. 덕분에 재미있게 살고 있어요”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이준기의 더 자세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18년 8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이지영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