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패션

내 SNS에 담기

이상순이 직접 찍은 이효리 화보 '자연스럽게 섹시, 둘만의 교감♥'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8-08-17 11:37|최종수정. 2018-08-20 14:01

이상순이 직접 찍은 이효리 화보 ’자연스럽게 섹시, 둘만의 교감♥’이상순이 직접 찍은 이효리 화보 ’자연스럽게 섹시, 둘만의 교감♥’이상순이 직접 찍은 이효리 화보 ’자연스럽게 섹시, 둘만의 교감♥’이상순이 직접 찍은 이효리 화보 ’자연스럽게 섹시, 둘만의 교감♥’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두 사람의 색깔이 묻어나는 화보를 선보였다.

이효리는 17일 패션매거진 엘르를 통해 남편 이상순이 직접 찍은 화보를 선보였다.

이상순은 직접 포토그래퍼로 나서 둘만의 시크릿한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아무런 촬영 스태프없이 둘만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효리가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한 것.

그들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라이프를 내추럴하게 드러냈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이번 화보에서 둘만이 느낄 수 있는 교감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공개된 화보에는 제주도의 들과 바다 그리고 그들의 음악공간에서 자유로운 감성을 녹여냈다.

이효리는 화보 속 다양한 무드를 통해 변함없는 '화보장인'의 모습을 과시했다. 촬영 스토리를 담은 영상 또한 이상순이 직접 참여하였고, 음원에서도 이효리 목소리를 담았다.

한편 이효리의 화보는 엘르 9월호를 통해 전체 공개된다.

사진=엘르 제공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